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한국예술영재교육원, 제20회 KNIGA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by 소소인베 (小小Invest) 2024. 6. 30.

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대진) 부설 한국예술영재교육원(원장 허영한) 7 6() 오후 5 한국예술종합학교 서초캠퍼스 이강숙홀에서'20 KNIGA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합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한예종 영재원

 

 

한예종 영재원

 

 

 

 

 

 

 

[한국예술영재교육원 보도자료]


20회를 맞이한 KNIGA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박재홍, 임윤찬, 한재민 등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클래식계의 새바람을 몰고 오고 있는 세대들을 키워낸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 전통 있는 오케스트라이다.

매회 다른 악기로 구성되는 협연자들은 공정한 오디션 심사로 선정되며, 올해는 비올라(정지윤)와 첼로(원민)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베버의 '비올라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안단테와 론도 ungarese, 작품번호 35'과 피아티고르스키의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변주곡'을 선보인다. 협연자들이 연주하게 될 작품은 보다 테크닉적인 면이 돋보이는 곡들로서 도전적인 영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2부 공연에서는 한 학기동안 진행된 강한결 지휘자의 심도 있고 세밀한 수업으로 다져진 오케스트라가 음악원 이석준 교수의 열정적인 지휘로 완성될 베토벤 교향곡 8번을 연주한다. 전체 합주로 시작되는 웅장하고 힘찬 연주가 깊어가는 여름밤을 가볍고 활기차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은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설립된 국내 최고의 예술영재교육기관이다. 재원생들은 세계 정상급 교수들의 지도하에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콩쿠르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음악회에 참가하는 등 예술적 재능과 천재성을 인정받고 있는 연주자들이다.

이번 공연은 6 27일부터 한국예술종합학교 홈페이지(www.karts.ac.kr)에서 예매 가능하다. 선착순 무료 입장(8세 이상 관람가)으로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좌석표(무료 지정 좌석제) 배부한다. 공연 문의: 02-746-9985, 9584.